Bigdata Analytics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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골든플래닛

고객사의 요구 사항에 맞는 컨설팅 업무를 통하여
고객과 함께 성장합니다.

Who is the customer?

A 기업은 본사의 정보시스템을 개발 및 운영해 온
전산실을 모태로 설립하였으며,
공공/제조/물류/유통 등 다양한 비즈니스 영역에서
IT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기업입니다.

What is the customer’s
pain point?

A 기업은 기존에 매대 데이터를 수기로 관리하여
지점별 데이터를 연계할 수 없고 데이터의 신뢰성도 낮았습니다.
이를 해결하기 위해 매대 데이터의 수집/관리/분석 체계 구축을
고려하고 있었습니다.

What is our role?

골든플래닛은 고객을 위해 다음과 같은
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.

매대 점유율 인식을 위한 딥 모델(Deep Model) 개발

최소한의 데이터셋(Data set)으로 최적의 성능을 내기 위한
모델 파라미터 튜닝(Model Parameter Tuning) 진행

이미지 태깅(Image Tagging) 작업 간소화를 위한
라벨링 툴 커스터마이징(Labeling Tool Customizing)

매대 점유율, 포스(POS) 데이터 분석을 통한 마켓 인사이트 도출

What is the result
of the introduction?

기존에 비효율적으로 이루어지던 데이터 수집 및
검증에 소요되는 시간이 극적으로 단축되었으며,
단발적이고 국소적으로 관리되던 데이터들을 연계하여
분석할 수 있는 체계를 수립
했습니다.
다양한 데이터와의 연계 분석을 통해
새로운 가치를 창출
하고 있습니다.